특별한 내 아이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힐링을 위한 토털 럭셔리 케어 서비스 제공

   
 

최근 엄마들의 로망인 명품 유모차 오르빗과 콜라보레이션 진행해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영유아를 동반한 휴양객을 위해 세계적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www.orbitbaby.co.kr)와 함께 VIB(Very Important)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르빗과 함께하는 VIB 패키지’는 봄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가족들을 위한토털 럭셔리 케어 서비스로 3월말까지 진행된다. 

한국의 브란젤리나 장-고 커플의 유모차로 유명해진 오르빗은 맷 데이먼과 제시카 알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등 할리우드의 유명 인사들이 애용한 프리미엄 하이엔드 유모차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세계 최초 360°회전 시트와 시트조절 레버를 이용해 엄마와 아기 모두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최근 엄마들의 로망이 된 유모차다. 

오르빗을 필두로한 이번 VIB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에 도착해 ‘오르빗 프리미엄 영접 서비스’에 이어 기다림 없이 객실로 바로 이동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쿠 파로’ 유아식탁의자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인형 대여 서비스 그리고 호텔 쉐프가 직접 조리한 유기농 이유식 룸서비스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힐링-맘 서비스로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씨메르' 오션 스파 4인가족 무료 이용권과 씨메르 아쿠아바 생과일 주스 2잔이 무료 제공되고 우리 아이의 안전한 투숙을 위한 추락방지 유아 침대 및 젖병 소독기도 함께 제공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케팅팀의 김미라 지배인은 “봄을 맞아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려는 유아동반 가족이 늘면서 소중한 내 아이가 편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고자 이번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평소 오르빗 유모차를 사용해 보고 싶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체험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www.busanparadise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 051-749-2111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