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개 기업지원사업을 중심으로 지원대상 및 내용 소개 등 

대전광역시(시장 염홍철)와 대전테크노파크(원장 박준병)는 올해 지원할 41개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2013년 기업지원사업 설명회‘를 2월 26일 오전 9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등 2차례에 걸쳐 대전테크노파크 본부동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대전시는 대전시의 2013년 기업지원 정책에 대한 소개를, 대전테크노파크는 기업지원사업 소개 및 온라인 사업신청방법 등을 참석한 지역기업 관계자들에게 설명할 예정이다. 

대전테크노파크는 지난 2003년 설립 이후 지난 10년간 대전의 4대 전략산업을 중심으로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프라 구축, 기술개발, 마케팅, 인력양성, 기술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을 지원하여 왔으며 그 결과 기업증가와 고용창출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어왔다. 

‘13년 추진되는 대전테크노파크 기업지원사업의 특징은 기존 전략산업지원을 국비ㆍ시비로 지원하던 것을 중앙의 지역전략사업진흥사업의 종료됨에 따라 순 시비로 추진한다는 점과 대전시의 육성의지가 높은 뿌리산업과 국방산업육성을 위해 별도의 지원사업이 마련, 실시된다는 점이다. 

박준병 대전테크노파크 원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대전시의 기업지원정책에 맞춰 지역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 및 정책을 발굴, 시행해 대전경제를 활성화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