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프레스티지 GOLD 케어

   
 
화장품 및 헬스푸드 전문 브랜드 DHC KOREA 에서는 9월 한 달간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르파 GE 크림’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눈부신 골드 빛이 자아내는 GOLD 케어’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건조함과 피부 탄력이 저하되는 9월을 맞아 DHC 에서 제안하는 고영양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인 ‘르파 GE 크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더불어 DHC 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딥 클렌징 오일 ‘, ‘올리브 버진 오일’과 ‘비타민 C 에센스’, ‘Q10 로션’ 등 함께 쓰면 효과를 더하는 제품들을 함께 구성해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9월 한 달 기획전 기간 동안 ‘르파GE 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만 8천원 상당의 영양크림10g 샘플 키트를, 세트 구매 시에는 ‘샤이니 퀼팅 파우치 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기획전과 상관없이 구매 금액에 따라 ‘에코 투명 텀블러’가 제공된다.

이번 특별 기획전 외에도 샘플카, 출첵 이벤트, 강민경 소개팅남 인기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이 풍성하게 준비된 9월, DHC 홈페이지(www.dhckorea.com)를 방문해보자.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