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대, 흄후드, 생물안전작업대를 제조하는 실험실 안전 전문기업 (주)CHC LAB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과의 커뮤니티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 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단행한 것으로 리뉴얼된 제품소개와 실험실 안전 콘텐츠, 고객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구성을 고객들이 이용하기 쉽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주)CHC LAB의 대표 제품 군들을 메인 화면에 보기 쉽게 하였으며 클릭 한 번으로 제품군별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재구성하였다.
 

특징 1. 사용자 중심의 UI
클릭 한 번이면 제품에 대한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제품군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가 있다. 필요한 정보는 페이지에서 바로 공유 및 인쇄 할 수 있도록 페이지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인쇄기능이 있다.
 

특징 2. 다양한 콘텐츠
단순히 실험대, 실험장비만 소개해놓은 것이 아니라 실험실의 근본적인 핵심 키워드 안전, 편의성, 쾌적함을 강조한 안전칼럼, 실험실 안전 사례, 안전디자인, 학술자료 등을 공유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외바이어 및 고객을 위해 공장, 쇼룸을 체험 할 수 있는 VR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