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특구,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회
연구개발특구,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회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2.02.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구인들의 기술사업화 아이디어, ‘나는 가수다’ 방식 공개오디션 평가

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는 청중평가단과 전문평가단이 함께 참여하는 공개오디션 형식의 ‘아이디어IDEA 콘테스트’를 오는 4월 대덕특구에서 개최한다.

‘연구개발특구 IDEA 콘테스트’는 기술사업화(R&BD)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특구구성원 간 기술교류 문화 활성화를 위해 올해 시범 추진되는 것으로 ‘TV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의 경선방식을 도입, 기술사업화 아이디어와 PT(발표)능력을 평가하게 된다.

2월 중 참가자 모집과 예선(서류심사)을 거쳐 결선 진출 후보자를 선정한 뒤, 이들을 대상으로 심층 프레젠테이션 컨설팅 과정을 거쳐 4월에 최종 공개결선을 치를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공개모집으로 선발되는 청중평가단이 전문평가단과 함께 결선 심사에 참여해 관중 참여형의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최종 수상작을 가릴 계획이며, 4점의 수상작에 대해 총 700만원으로 대상 300만원, 우수상 200만원, 특별상(2팀) 각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참가 자격은 대덕특구 내 출연(연) 및 기업 종사자들로 제한되며, 일반인과 대학생은 청중평가단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 등 상세 문의
IDEA콘테스트 사무국: 070-4171-3509, (홈페이지)http://IDEA.e-eya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