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부모협의회-엄마교실 공동 주최

   
 

(사)대전학부모협의회(회장 차인성)와 (주)엄마교실(대표 황해연)은 4일 오후 2시 대전시청 3층 대강당에서 서울 유웨이중앙교육 강사초청 '2012학년도 정시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1, 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설명회에는 백승한 유웨이중앙교육 실장과 이만기 연구소장이 각각 강사로 나서 유웨이중앙교육에서 제공하는 2012년 정시 배치 참고표 보는 요령 및 유의사항, 정시에 임하는 전략을 알기쉽게 전달했다.

행사 시작 전부터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몰려 800석 규모의 행사장을 모두 채웠으며, 뒤 늦게 와 미처 자리를 찾지 못한 이들은 복도와 통로에 앉아 강의를 들을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주최 측은 이날 1000여명 정도가 행사장을 찾은 것으로 추산했다.

딸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임모씨(48․여)는 "이번에 딸이 시험을 쳤는데, 답답한 마음에 정보를 얻으려고 왔다"며 "강의를 통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대학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를 듣고 나름대로 전략을 짜보고 싶어 친구들과 함께 왔다는 이 모군(18)은 "배치표를 보고 설명을 들어보니 오길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차인성 회장은 "고3수험생을 둔 학부모들의 답답한 마음을 다소나마 풀어드리고, 대학합격이라는 성공과 기쁨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부모에게 도움이 된다면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