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운초, 교육복지의 날 성료
보운초, 교육복지의 날 성료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1.06.1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복지 주간 전교생 대상 행사 진행
   
대전 보운초는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교육복지 주간을 맞아 전교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 했다.

대전보운초등학교(교장 김계철)는 교육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일~11일까지 한 주간을 교육복지 주간으로 정하여 전교생을 대상으로 교육복지와 관련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복지의 날은 “YOU IN I"의 첫음절을 본떠 만든 6월 11일에 "너와 내가 하나 되는 날”을 의미하며, 교육복지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교육복지 대상학생에 대한 낙인감 해소 및 교육복지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교육복지 주간 행사는 6월 6일 교육복지대상 가족들을 위한 “신나는! 가족여행” 문화체험 행사 및 학부모 강사와 함께하는 북아트 꾸미기 공모, 나무목걸이 만들기, 민속놀이, 소원우체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급우 간 서로 돕고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자는 의미에서 사랑이 담긴 팥빙수를 간식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대전보운초등학교 김계철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교사 및 학생들이 교육복지는 모두가 함께 하는 것이라는 인식을 갖고, 서로 돕고 사랑하며 하나 되어 모두가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