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media기자] 주식 투자에 나서는 투자자는 타석에 들어서는 타자와 같다. 타자는 배트를 짧게 잡고 안타를 칠 확률을 높일 것인지 아니면 길게 잡고서 장타를 노림과 동시에 분위기 반전을 위한 홈런을 노릴 지를 선택하고 타석에 들어 선다.
 
주식투자자도 목표 수익률을 낮게 잡은 대신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확률과 횟수를 늘리는데 집중할 것인지 아니면 기간을 길게 잡고서 큰 수익을 노릴지를 정하고 주식 매수에 나선다.

 
그런데 투자수익을 거둘 수 있는 확률을 높이면서 투자 수익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주식매입자금의 활용이다. 목표수익률을 낮게 잡는 대신 주식매입자금을 활용하여 큰 수익을 노리면서 매매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다만 이 방법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을 활용하여 매매횟수를 높이는 것이므로 매매수수료도 그만큼 부담스러운 수준으로 나오게 되는 문제가 발생한다.
 
하지만 나이스스탁론을 이용하면 이와 같은 문제를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나이스스탁론은 우리투자증권 TX계좌 보유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써 6개월간 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스스탁론은 신용등급에 따라 연 10~10.3%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까지 자금을 제공한다.
 
시가총액에 따라 최대 6배까지 운용이 가능하며, 동부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즉시 바로 입금되어 (투자 기회를 잡고) 신속한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최적의 상품이라 할 수 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nicestock.dongbubank.co.kr
문의전화 : 1644-0049, 0047
 
스탁론 상위 100 종목
하이닉스, LG디스플레이, 대우인터내셔널, 제이콤, 삼목정공, 홈센타, 바이오톡스텍, LG화학, 현대모비스, 씨티씨바이오, 대우증권, 티모, 삼성SDI, CJ인터넷, 에이블씨엔씨, SK에너지, 영보화학, 루멘스, SK증권, 삼성전기, 현대증권, 삼성전자, 효성, STX엔진, 이너스텍, 기아차, 엘앤에프, 성광벤드, 삼성증권, 현대차, 롯데제과, 삼성정밀화학, 동아제약, LS산전, 대우조선해양,아이리버, 베이직하우스, 광명전기, 동서, 오리엔탈정공, 손오공, 대한통운, 월덱스, 오공, STX,삼성화재, 차바이오앤, 유진투자증권, 신한지주, 성원건설, 서울반도체, STX팬오션, 제이엠아이,삼천리자전거, 삼성물산, 삼성중공업, 현대제철, 동진쎄미켐, 오리엔트바이오, 금호산업, 대아티아이, SG위카스, 뉴로테크, 유니텍전자, 일진전기, 녹십자, 인스프리트, 국도화학, 휴먼텍코리아, LG전자, 셀트리온, 게임하이, GS건설, 이니시스, 후성, 동국S&C, LG이노텍, 한국정밀기계, 한국카본, 로체시스템즈, 넥스콘테크, 우주일렉트로, 강원랜드, 중앙백신, 아시아나항공,삼성엔지니어링, 현대중공업, 교보증권, CJ, 테크노세미켐, 대우건설, 토필드, OCI, 한솔LCD, 우리이티아이, 시노펙스, CJ제일제당, 현대건설, 대한뉴팜, 컴투스
 
참고 증권정보 사이트: 이토마토, 팍스넷, 씽크풀, 슈어넷, 와우넷, 엑스원, 투자넷
 
뉴스토마토 media 기자 @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