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날' 제안 주부 영예의 1위, 경기결과 예측도 1명 당첨

   
대전시티즌 홈개막경기 응원메시지 및 건전댓글 1위로 선정된 '창창'님의 댓글.

디트뉴스가 대전시티즌 홈개막 경기를 위해 '경품대잔치'를 벌인 결과 영예의 응원메시지및 건전댓글 1위로는 '우리의 날'을 제안한 필명 '창창'님이 차지했다.

또한 경기결과 예측에 있어서는 안타깝게도 유일하게 2:0으로 진다고 올린 '짱가'님이 정답을 맞추어 1등 상품을 받게됐다.

스코어를 맞춘 '짱가'님에게는 대전월드컵 경기장 연간 입장권(20만원 상당)과 김호 감독의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공, 거기에 시티즌의 주장인 고종수 선수가 직접 작성한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과 참이슬이 제공하는 남성용 스킨화장품, 선양제공의 보리맥소주(6병 1세트)를 받게 된다.

이번 경기결과 맞히기는 대부분 네티즌들이 대전시티즌을 열렬하게 응원하고 실제로 제주 유나이티드와는 지난해 한번도 져 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거개가 이기는 것으로 예측해 2등부터 5등까지의 경품 당선자는 없었다.

따라서 응원메시지를 보내준 독자들을 대상으로 경품당첨자들을 대폭 늘렸다.

이번 홈개막경기는  대전시티즌이 경기력 강화도 중요하지만 홈경기를 찾는 관중수를 늘리는 방안이 절실함을 숙제로 안겨주었다. 타 경기장의 경우 3만명이상이 열렬히 응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대전시티즌은 채 2만여명도 안되는 관중으로 경기장 곳곳의 빈자리가 안타까움을 더해주었다.

응원메시지 1위를 차지한 '창창'님의 의견도 바로 관중을 늘리는 방안을 제시했다. 

자신을 주부라고 밝힌 '창창'님은 '우리의 날'을 만들어 오늘은 동구의 날, 내일은 서구의 날, 모레는 유성의 날 등등..또 다음에는 농협의 날, 그 다음은 충청하나은행의 날, 계룡건설의 날 등으로 우리지역과 관련있는 업체나 기관이 주인이 될 수 있는 날을 선포해 일정한 장소를 배정해 주고 경기 전이나 경기 이후에 자체적인 행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자는 아이디어를 던졌다.

2위를 차지한 응모자는 '흐르는 강물처럼' '토박이'님이 차지했다.

3위에 선정된 5명의 응모자는 '김박사' '한산이가''키다리아저씨''시보기' '희망아들'

4위는 10명으로 '큐피트''원샷킬러''우찌니''왕독자''선우아빠''적토마''듀스v''공동구매''용현아빠''사과'님이다.

5위는 20명으로 '제박사' '예쁜강아지' '박희윤' '슬기아빠''조남형''장인평''최선''해날''흑곰''자줏빛''가루''이화병''축구광''밍밍''시티즌짱''마티니''김창현''테리야''중구싸랑''skywalker'님이 선정됐다.

1등 1명은 GS칼텍스제공 10만원 주유권을 비롯해 참이슬 제공 여성용 바디클린저, 최은성선수의 사인볼, 입장권(2매), 보리맥소주(3병 1세트), 시티즌 유니폼이 상품이다.

2등 2명에게는 GS칼텍스제공 5만원 주유권과 참이슬 제공 바디클린저+입장권(2매)+머플러*보리맥소주(3병 1세트)+사인볼을, 3등 5명에게는 참이슬 제공 바디클린저+선양제공 보리맥소주(3병 1세트)+입장권(2매)+시티즌머플러를 선사된다.

4등(10명)에게는 참이슬 제공 남성용 스킨화장품과 입장권(2매), 보리맥소주(3병 1세트), 사인볼이 5등(20명)에게는 입장권(2매), 선양제공 보리맥소주(3병 1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사 사무실을 방문하면 19일(수)부터 상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