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을 찾은 대전시민들이 전한 '한마디'

   
동현이 민서 가족.

온 가족이 함께 경기장을 찾은 동현이와 민서. 그리고 엄마 박정숙 씨와 강정문 씨.

아빠보다 축구를 더 좋아한다는 박정숙 씨는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경기장을 찾으니 날씨도 따뜻하고 좋다" 고 말했다.

강정문 씨는 "대전시티즌이 2:1로 이길거라 생각했는데 예측이 빗나갔다" 며 "비록 아쉽지만 잘 싸운 경기였다" 고 응원 메시지를 잊지 않았다. 

   
박창용(24) 반정순(24) 커플.

나란히 커플티를 입고 눈에 띈 박창용(24) 반정순(24) 커플은 '축구 커플'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평소 여친이 자신보다 친구를 더 좋아한다고 살짝 귀뜸.

"비록 졌지만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준 대전시티즌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박창용 씨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승현, 황수현 어린이 가족.

금암초등학교를 다니는 김승현 어린이와 황수현 어린이도 엄마와 함께 나란히 경기장을 찾았다.

"경기장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많이 오고...활기가 느껴져서 좋네요"

대전시티즌이 져서 아쉬운 두 어린이는 "다음 경기에는 꼭 대전시티즌이 이길 것" 이라며 "선수들이 실망하지 않고 다음에도 열심히 뛰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홍석심-박노택 부부

축구장에는 젊은이들만 오란법은 없다. 중년 부부의 축구사랑도 있다. 홍석심-박노택 부부는 가벼운 옷차림을 하고 축구장을 찾았다.

홍석심 씨는 "오늘 축구를 한다고 하길래 구경도 하고 바람도 쐴겸 남편과 함께 나왔다" 고 말했다. 홍 씨는 지난 2002년 월드컵 당시 이탈리아 전에도 남편과 함께 월드컵경기장을 찾왔을 정도로 마니아이다.

"우리가 응원을 많이 하면 이길 줄 알았는데..." 박노택 씨는 아쉬운 마음을 전하며 "그래도 잘 싸웠다. 다음에 이기면 된다" 라고 말했다.

   
김섬환 씨 가족.

제주 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축하하는 이들이 있었으니. 선수들보다 더 기뻐하는 사람들은 다름아닌 제주 유나이티드 응원객들.

대전 SK기술원에서 근무하는 김섬환 씨 가족은 "오늘의 승리가 더욱 값지다" 며 "멀리까지 온 선수들께 박수를 보낸다" 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승우, 준우 가족.

모처럼 경기장을 찾은 이승우 준우 가족도 제주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축하했다.

"경기도 승부를 떠나서 열심히 싸워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