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사장 곽결호)는 수자원연구원 댐기술연구소장과 정보관리실 정보개발팀장의 2개 직위를 공사 대.내외에 개방하고 능력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공개경쟁을 통해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방형직위 공개모집은 능력 있는 외부 인재를 발굴.활용하고 새로운 기술 및 관리 노하우를 습득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 외에 경쟁과 자극을 통해 인사제도 혁신 및 조직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개방형직위 공개모집은 이번이 처음이다.

댐기술연구소장은 댐기술분야 연구 및 개발, 댐시설물 조사진단 및 안정성 평가, 토목분야 수탁 품질시험 및 현업 기술지원 업무를 맡게 된다.

또 정보개발팀장은 정보시스템 개발업무 표준화 및 총괄관리업무, DB 정보 보호정책 수립 및 관리, 정보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대상 직위 임용기간은 3년이며 근무실적이 우수할 경우 처음 임용된 때로부터 총 5년 범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보수는 해당직급에 상응하는 수준으로 능력과 경력 등을 고려, 적절히 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자원공사 총무관리처 인사부(042-629-2554~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kowaco.or.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수자원공사는 앞으로 직위 개방 및 공모를 지속적으로 확대.시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