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철도 개통개념 철도마케팅 실시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 정병묵)에서는 고속전철 100일 개통기념으로 철도회원 및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우대행사를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7월 18일까지 18일간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는 철도회원 80만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된 e-mail 쿠폰을 고객이 제시하면 해당된 브랜드에 한하여 10% 상당의 금액할인권을 증정, 바겐세일 금액에 추가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금액할인권은 10만원이상 5개 부분으로 나누어 '까르맨정' 등 디자이너부틱틱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만원의 금액할인을 비롯하여 25개 파트 20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단위로 진행된다.

특히 현제 백화점에서는 바겐세일기간과 사은행사가 겸하여 실시하고 있어, 철도마케팅 해당 고객들에게는 이중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 매우 이익이 되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간 중 e쿠폰을 소지한 고객이나 철도승차권을 구입한 고객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승차권 구입고객은 철도청 홈페이지(ktx.korail.go.kr)나 롯데쇼핑 홈페이지(lotteshopping.com)에 방문하여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롯데백화점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실시하는 이유는 롯데백화점에 영등포점, 대구역사, 청량리 등의 민자역사를 많이 보유하여 철도청과 연관이 깊은데다, 최근 고속철의 개통으로 철도회원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2008년 청량리 민자역사 사업자로 선정되어 철도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혜택을 부여하기 위하여 실시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