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장형진)은 5일부터 22일까지 '갤러리아 타임월드, 가을 정기 GOOD세일'을 2단계로 나누어 진행한다.

이번 정기세일의 입점브랜드 참여율은 80%선으로, 잡화, 신사숙녀 및 아동스포츠 의류가 10-30%, 가전제품 10-20% 할인판매하며 층별로 마련된 특가 및 기획행사와 가구는 30%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타임월드는 차별화된 세일행사를 위해 ONLY브랜드 행사(타임월드에만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를 지칭)와 층별로 인지도 높은 3-4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단독행사를 강화하는 한편, 막바지 가을상품 마감에 영업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14일까지 진행되는 1단계 주요 쇼핑행사로는 한화그룹이 9일 창립 49주년을 맞음에 따라 '한화 창립 49주년 축하 상품전', 49주년을 의미하는'49균일가 판매전'등을, 층별 행사로는 '한화 창립 축하 LEE창고 대 방출전', '한화창립 축하 영캐쥬얼 특선전'등의 행사를 갖는다.

이벤트성 행사로 9일 당일,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대전 거주 30대 여성 중 9일이 생일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정장, 스카프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2층 영월드에 입점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해당 브랜드별로 30만원 이상 첫 구매고객에게 10만원 무료 시착권을 증정하는 등 창립기념 쇼핑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밖에도 7일 대전지역 통기타와 아카펠라 공연단이 참여하는 '가을노래의 향연'을 비롯, 그동안 타임월드 로데오 거리에서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로데오 가요제'와 대전, 충남지역 아마츄어 댄싱팀의 '로데오 댄스 경연대회'의 결선대회를 마련하여 매월 진행해온 장기야외 이벤트를 결산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