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세이는 가을을 맞아 인기상품 특집전, 경품행사, POWER EVENT행사 등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경품행사로 LG카드·삼성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1만원 이상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LG카드 수퍼센터 사은행사로 5만원 이상 구입고객에게 주방세제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증정기간은 14일부터 30일까지다.

'POWER EVENT' 행사로는 16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3층 원형 행사장에서 인기사극 '왕건'의 금강역으로 출연중인 탤런트 전현 팬싸인회를, 1층 정문 앞 열린 무대에서는 칵테일 & 댄스쇼를 마련한다.

또 삼성 에디시옹 스페시알 탄생 전시회 및 EVENT 행사를 15일부터 16일까지 본관 1층 정문 앞에서 갖고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한 후, 추첨을 통해 100분께 애니콜 컬러 핸드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각 매장에서는 인기상품 특집전을 14일부터 20일까지 펼쳐 의류, 생활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6층 특설매장에서는 '가구·홈 패션 가을 종합 퍼레이드'가 14일부터 일주일간 펼쳐지고, 이벤트 홀에서는 이뎀, 메씨, 오빌, 닐 등이 참여한 '가을 인기 여성정장 Festival'이 14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5층 아동매장에서는 '참존 어패럴 머라이언·트윈키즈 특보전' '레고키즈·캡스 단독 특보전' '코지캡 브랜드 고별전' 등이 마련되고 생활매장에서는 '베니스하우스 가을맞이 대축제' '유명 카페트 가을 큰잔치' '학용품·문구 균일가전'이 실시된다.

4층 남성 의류 매장에서는 '올젠 히트상품 특보전' '인터메조 인기상품 특집전' '르까프·아식스·라피도 특집전'을, 3층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부인정장 리베도 특집전' '아뜨레 신규 OPEN 축하 상품전' '가디스 창고 대방출·사은대축제'행사를 마련된다.

2층 영 의류 매장에서는 나이스클럽, CC, INVU, SOUP 등이 참여한 '영캐주얼 4대 브랜드 기획 특집전', '가을상품 니트 대전' '패션 SAY 예복 상품 특보전' '진·힙합 캐주얼 균일전'등 행사가 실시된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혼수·예물 웨딩 Festival' '스킨 케어 혼수 기획 특선전' '아모레 새단장 오픈 세이 단독 기획세트 특선전' '베네통 토탈 균일 특보전' 등이 펼쳐진다.

이밖에 지하 수퍼센터에서는 16일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이익환원 특별 봉사상품 대방출' 행사로 제주갈치, 한우 국거리, 돼지목살, 화장지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식품관 가을 미각 상품 모음전' '가을 맞이 새단장 알뜰 퍼레이드' '가공식품 대표상품 초특가 기획전' 등도 갖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