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세이는 개점 5주년을 맞아 사은대축제 행사를 9월 6일까지 실시한다.

′POWER EVENT′행사로 9월 1일 오후 1시부터 백화점세이 전속모델인 이영애 팬 사인회를 본관 정문 앞 열린무대에서 갖고 8월 28일부터 열리고 있는 어린이 애니메이션 ′아틀란타스′ 공연이 9월 9일까지 6층 세이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본관 1층 후문에서는 9월 2일까지 1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세이 상품권이나 기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6층 특설매장에는 마루, ONG, 이기, 지오다노, 오조크, CC클럽 등 ′패션 리더 브랜드 영캐주얼 20대 가을대전′이 이달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펼쳐진다.

개점 5주년 축하행사로 6층 이벤트홀에서는 잭슨켐프, 미소페, 미세르, 사보이, 크리스챤 다니엘 등 '가을 피혁·섬유 대전'이 이달 31부터 일주일간 펼쳐지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 및 상품권도 증정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께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하여 가을 상품을 10분에게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펼쳐진다.

5층 아동·리빙 매장에서는 엘덴 사계절 초특가전, 세이 단독 엘르뿌뽕 초특가전이 펼쳐져 티셔츠, 바지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생활매장에는 '혼수 가구 사은 대축제', '행남자기 개전축하 특별기획전', '삼성·위니아 마지막 찬스전', '동양매직 개점축하 진열 판매전'과 함께 구매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4층 의류 매장에는 '해지스 OPEN기념 특집전', '갤럭시 특집전', '유명 골프웨어 닥스 특별가전' 등도 펼쳐진다.

이밖에 3층 여성 의류 매장에 '화이트호스 균일 특집전'이 2층 영 의류매장에 '이지캐주얼 가을 신상품 특별전'과 '씨 세이 단독 특집전' 이 1층 패션잡화 매장에는 '세이단독 노라카메오 재고 특별전' '넥타이·스카프 균일 특보전 등의 행사가 열리고 있다.

지하 수퍼센터에는 개점 5주년 특별기획 초특가 상품전이 펼쳐져 거봉, 오징어, 냉동 해물탕, 사과, 배추, 각종 젓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