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돌이랜드, 국내 최초 천문우주테마파크 재탄생

꿈돌이랜드가 대한민국 최초로 천문우주테마파크로 재탄생한다. 이번 테마파크로 전환하기 위하여 “돌아온 꿈돌이”시작하여 3년여만에 이제 그 내용을 공개하게 되었다.

우선 꿈돌이가 우주요정인 외계인이라는데 착안하여 우주 외계행성을 배경으로 꿈돌이랜드가 감필라고행성의 한 왕국에 건설된 테마파크라는 이야기를 꾸며졌고 이 과정에서 다양한 천문우주와 관련된 콘텐츠를 개발하여 공원을 찾는 방문객들 맞이하게 되었다. - 그렇기 때문에 꿈돌이랜드르 방문하는 순간 여러분은 지구를 떠나 외계행성에 도착하게 되는 것이다.

SF과학동화책 “꿈돌이의 모험 - 에피소드Ⅰ” 그대로 채택

꿈돌이랜드는 새로운 테마를 위하여 우선 SF과학동화책 “꿈돌이의 모험 - 에피소드Ⅰ”을 그대로 채택하였고 이 책은 어린이들의 우주에 관한 상상력과 흥미를 갖게하기 위하여 오는 5월중에 대전 시내 초등학교에 전 학급에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의 꿈돌이와 꿈순이 두 명을 중심으로 단순하게 움직이던 캐릭터를 알비레오 별 감필라고 행성 왕국의 왕과 왕비 그리고 꿈술이, 꿈팔이로 꿈돌이 왕족을 탄생시켰으며 꿈자와 우주악당 블랙홀 군단까지 창조하였다.

꿈돌이랜드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재탄생 스토리로 새롭게 구성된 꿈돌이 패밀리와 우주악당 블랙홀 군단이 펼치는 “꿈돌이랜드 우주전쟁 쇼”를 재미있게 구성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이와 같이 변화된 모습으로 4월 14일(토)부터 “꿈돌이랜드 재탄생 페스티벌”을 시작한다.

러시아 소녀 아리나 있는 '유러피언 서커스 쇼'

이 기간 중에는 특별축하공연으로 “꿈돌이랜드 우주전쟁 쇼”외에도 한국에서 태어나 화제가 되었던 러시아 소녀 아리나(8세)와 함께 다시 돌아온 써커스 팀이 펼치는 “유러피언 서커스 쇼”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18명의 소년소녀가 펼치는 “유러피언 서커스 쇼”는 아크로바틱, 저글링묘기, 공중곡예 등 9가지 서커스 공연과 재미있는 뮤지컬 공연으로 공원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특히 꿈돌이랜드는 이 모든 공연을 무료입장으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부담은 줄이고 감동은 크게 한다는 입장이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귀신의 집”을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놀이기구 1-2기종도 추가로 투자할 계획이다.

4월21,22일 2007년 대한민국 별 축제도 기대해 볼만 

이어서 4월21일(토)과 22(일) 개최될 대한민국 공군이 참여하여 헬리곱터와 수송기가 펼치는 “2007 대한민국 별 축제”는 기대해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또한 꿈돌이랜드가 설치한 국내최대 별자리인 폴라리스 타워는 방문 고객에게 우주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심어주는 천문 과학교재로서 체험학습의 장소를
제공하며, 과학의 도시 대전을 대표하는 명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꿈돌이랜드는 “꿈돌이랜드 재탄생 페스티벌”을 통해 공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뿐만 아니라 꿈과 희망 그리고 과학교육을 제공하는 진정한 테마공원으로 변화될 것이다.

『문의 전화』 꿈돌이랜드 홍보마케팅팀 042)862-400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