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4. 25(일) 06:00 ∼ 09:00 동춘당공원


"선현들의 발자취를 더듬으며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동춘당 숨결체험「가족사랑 걷기대회」에 참가하세요"

대덕구(대덕구청장 권한대행 장동만)는 오는 4월 25일 오전 6시 동춘당공원에서 제9회 동춘당문화재 행사와 연계하여 옛 선현들의 숨결체험을 느끼고, 지역사랑과 구민건강증진 및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가족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식전행사로 사물놀이, 에어로빅, 스트레칭, 대회요령설명, 혈압측정 등이 있으며 오전 6시 40분에 출발한다.

걷기코스는 동춘당공원을 출발 동춘로, 보람아파트 앞, 동부경찰서, 제월당, 여성문화회관, 선비1단지아파트, 선비4단지아파트, 동춘당공원을 되돌아오는 5km 코스로 걷는 동안 과거와 현재를 만나고, 선현들의 숨결을 느끼고, 지역사랑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환상의 걷기 코스라 할 수 있다.

구는 경찰의 협조로 교차로 교통통제를 실시하고 앰브런스(2대) 및 응급요원 배치와 주요구간 14개소에 자원봉사요원을 배치 코스유도 및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할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모처럼 가족사랑도 다지고 건강도 증진시키며 경품 추첨을 통한 행운도 함께 할 수 있는「가족사랑 걷기대회」에 그동안 자리를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는 이번 행사에 많은 주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