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 맞아 볼거리 제공, 고객 유인행사 다채

엑스포과학공원(사장 이강로)은 새 봄을 맞아 과학공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4월과 5월 두 달 동안 매주 일요일 및 공휴일에 「봄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엑스포과학공원 정문광장을 중심으로 ‘신나는 과학쇼’, ‘인라인 스케이트 공연’, ‘이미테이션 댄스 퍼레이드’, ‘어린이 뮤지컬’, ‘고객참여 레크레이션’ 등의 다양한 행사를 펼쳐진다.

행사내용을 보면, ‘레크레이션 및 신나는 과학쇼’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참여형 레크레이션 및 과학원리를 이용한 실험을 쇼로 구성하여 재미있고 흥미롭게 진행되며, ‘인라인 스케이트 공연’은 아마추어 동호인 10 ~ 15명으로 구성된 공연팀들이 인라인 스케이트의 다양한 기술 및 묘기들을 활기차고 역동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이미테이션 댄스 퍼레이드’는 유명연예인들의 모습으로 분장한 이미테이션 가수와 여성으로 구성된 댄스팀이 최신 유행가요 및 추억의 가요에 맞춰 신나게 펼치는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어린이 뮤지컬 공연’은 우리 나라 전래 동화를 뮤지컬로 만든 “도깨비 방망이”를 공연한다.

이밖에도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상설로 운영되고 있는 현장학습체험장인 과학․공예․로봇교실 등이 과학의 달을 맞아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여 운영될 예정이며, 특히 4월 19일부터 24일까지 ‘흙의 과학’을 주제로 도자기 만드는 전과정을 무료로 체험해보는 “엑스포 도자기 대축제”가 개최되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재미있게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