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 성황리 개최

"결혼에 관한 모든 것, 여기에 있습니다"

대전지역 웨딩 산업 발전과 알뜰 혼수준비를 위한 「2003 제2회 대전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전시 유성구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된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 뿐 아니라 가구나 한복, 가전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일반인들의 발길도 이어졌다.

대전 지역 제일의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가한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결혼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로 전시한 웨딩 드레스와 사진, 한복, 가구, 여행사 등은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이틀째인 24일 간간이 내리는 빗방울에도 불구하고 박람회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은 눈부신 웨딩드레스와 고운 빛깔의 한복을 감상하며 탄성을 자아냈다.

또 시중 판매가격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한 가전제품은 예비신혼부부들 뿐 아니라 일반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커다란 호응을 얻었다. 특소세 가격이 포함돼 있지 않은데다 각종 사은품을 제공, 정상가보다 40-50만원 가량 저렴한 기획 패키지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도우미들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결혼예산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안내하고 있다.

청첩장 제작 부스도 인기를 끌었는데 시중보다 30%가량 할인된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었다.

아울러 커플사진 무료촬영, 경품잔치 등 각종 볼거리와 이벤트가 제공됐으며 곳곳의 도우미들의 친절한 상담은 이곳을 찾은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올해 겨울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이성미. 김준원 씨 커플(30.청주시 상당구)은 "둘 다 직장인이라 혼수준비를 할 시간이 없어 막막했는데 이곳에 오니 드레스에서부터 청첩장, 한복에 신혼여행 상담까지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어 걱정을 덜었다"며 "거리는 좀 있지만 오길 잘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 2003 대전웨딩박람회의 참가업체로는 결만사, 권진순옛옷, 다이아나귀금속, 다해청첩장, 미주항공여행사, 사랑웨딩드레스, 성스튜디오, 성사진관, 세진여행사, 송연숙뷰티살롱, 아이린스튜디오, LG전자, 여행나라, 영드레스, 왕과비한복, 이창진스튜디오, 장재영스튜디오, 청원남이가구마을, 칠보주단, 포즈스튜디오, P&P 스튜디오, 황실주단 등이다.

한편 대전 인터넷신문 '디트24'가 오브제 문화기획과 공동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25일까지 계속되며 개장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문의/월간 프로포즈웨딩 042) 672-0170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