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제2회 대전 웨딩박람회 개최


올 가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4일간의 대박행진이 펼쳐진다.

결혼시즌을 맞아 대전지역 웨딩 산업 발전과 알뜰 혼수준비를 위한 「2003 제2회 대전웨딩박람회」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대전시 유성구 소재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지역 웨딩 관련 업체 50여개 사가 참여, 다양한 결혼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혼수용품의 가격 비교 등을 통해 알뜰 구매 요령을 알려주게 된다.

특히 웨딩 드레스와 사진, 한복, 가구, 여행사 등 대전 지역 최고의 결혼관련 상품을 가격대별로 전시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수준에 맞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아울러 알뜰 혼수를 준비하는 실속파 신세대와 평범한 것을 싫어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화려한 웨딩드레스 쇼를 비롯해 커플사진 무료촬영, 경품잔치 등 각종 볼거리와 이벤트도 제공하게 된다.

이번에 참여하는 지역 대표 웨딩관련 업체들로는 스튜디오 포즈, 성사진관, 영 드레스 등으로 대회 기간 중 결혼이벤트를 개최, 참가자들의 흥미를 자아내게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대전 인터넷신문 '디트24'가 지난 8월 1일 선보인 주간 '대전 I타임스' 창간 기념으로 열리는 것으로 오브제 문화기획과 공동주최하며 대전시와 디트24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