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이 데이트할 수 있는 공간은 한정적이다. 카페, 여행 등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적어 식상한 데이트코스를 벗어나고자 하는 커플은 타이마사지샵을 찾기도 한다.

수원 인계동 일대에서 커플마사지를 받을 공간을 찾는다면, 조금 더 특별한 곳이 있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이 그 곳인데, 마사지에 대한 인식을 완전히 고급화한 곳이다.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 고품격 마사지를 제공하며 시설과 서비스 모두 고급스러운 곳이라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도 좋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은 가격대비 훨씬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친 날 피로를 풀기 위해서, 데이트를 하기 위해서 방문하는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수준 및 마사지 품격, 인테리어, 비품, 마사지용품 등 모두 호텔급으로 준비되어 있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은 고품격 서비스와 프리미엄급 마사지 덕분에 인근에서 힐링의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청담더타이 관계자는 “찾아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서비스 교육부터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며, 힐링 아카데미를 정기적으로 개최 해 테라피스트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만족도를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은 고객의 건강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을 제공하며, 테라피스트들의 스킬 향상, 전 직원 서비스 교육 진행을 정기적으로 하고 있다. 가격은 여느 마사지샵과 다를 바 없이 적정한 수준이며, 24시간 운영하여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힐링의 공간이다.

청담더타이 수원인계점은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 했다. 예약 및 타이마사지 이벤트가, 타이테라피 가격 등에 대한 문의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청담더타이는 다양한 방송프로그램 및 ‘사랑은 방울방울’, ‘불어라 미풍아’ 등의 다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