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은 서울특별시의 대표 번화가 중 한 곳으로 꼽힌다. 홍익대학교 주변 거리를 일컫는 거대한 상권으로 젊은이들의 명소로 통한다.

덕분에 홍대에는 각종 홍대맛집 및 홍대데이트장소, 홍대모임장소 등이 즐비해 있다.

특히 홍대는 국내 힙스터 문화의 핫 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대중 흐름과 무관하게 고유한 패션과 음악 문화를 좇는 부류를 의미하는 것. 홍대에서 인디 음악이 발전한 것도 이 때문이다.

홍대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의 먹자골목과 중심부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홍대 정문·삼거리 포차 등 내부적으로도 특색이 존재한다.

홍대 놀이터라 불리는 홍대 공원은 외국인들에게 자주 소개된 곳이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해 있는 홍대 답게 한정식 메뉴도 특색을 갖춘 것이 매력 포인트다. 홍대한정식 '더담'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단순한 한정식 맛집과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퓨전 한정식을 표방하고 있다.

문어냉채와 등심마늘쫑말이, 관자모듬, 버섯구이, 돼지고기, 김치 녹두전, 새송이 전복구이 등 다채로운 퓨전 한정식 메뉴를 선보여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퓨전 한정식이라는 특징 덕분에 중장년층은 물론 홍대 젊은이들의 입맛까지 매료시킨 것이 특징.

여기에 깔끔한 인테리어와 모던한 느낌의 조명이 가해져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덕분에 홍대상견례, 홍대모임장소, 홍대데이트장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저녁 시간에는 식사를 하며 홍대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도 구비돼 있다. 대표 연령대가 젊어 고급스러운 감각을 선보이는 것이 두드러진 매력 포인트로 꼽힌다.

알찬 코스요리와 함께 위스키, 보드카, 와인, 소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도 주문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정식집이지만 비싼 가격 선입견을 탈피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고객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지상 2층 규모, 수용인원 100명 가량으로 매장 크기도 넉넉해 단체 모임 장소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