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상인동은 지역 내에서 손꼽히는 번화가로 알려져 있다.

유명 쇼핑몰 및 상인동 맛집이 즐비해 있어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 커플 고객이 많은 편. 직장인 유동인구도 많아 상인동 회식장소나 모임장소가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다.

월배 지역으로 불리는 대구 달서구 상인동의 경우 대구 도시철도 1호선 월배역과 상인역이 중심을 이룬다. 쇼핑몰과 상인동 맛집, 멀티플렉스 극장 등이 즐비해 있는 것이 특징.

월배택지지구와 상인아파트단지 등도 다수 자리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홈플러스 상인점 등도 자리하고 있어 가족 단위, 커플 단위 고객들이 다수를 이룬다.
월촌공원, 월배공원, 달배공원 등 산책을 즐기기에 적합한 명소도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다.

상인동 번화가 맛집을 찾는다면 상인동 횟집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새롭게 오픈한 ‘바다한상’은 해산물을 한 상에 먹을 수 있는 별미를 제공한다.

오징어회와 돔 도다리, 광어, 우럭, 모듬회, 아나고, 문어숙회 등 갖가지 해산물 별미를 주문할 수 있다.

업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는 한상 모둠 쟁반이다. 중, 대, 특대로 구성되어 있는 가운데 업체의 해산물 메뉴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특히 당일 공수한 해산물 재료만 취급하기에 신선도 높은 맛이 돋보인다.

다양한 메뉴 구성에 밑반찬도 푸짐해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는데 공헌한다.

업체 해산물 모둠 메뉴는 겨울철 상인동 데이트나 가족 모임, 직장인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업체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12월 6일까지 소주병 현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소주 주문 시 병에 현금 2000원이 꽂혀 나오는 독특한 이벤트다.

소주 가격을 절반 가량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 선호도가 높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