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나 드라마 등 남자 연예인들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여 이제는 남성들도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으며 다양한 펌을 시도하고 있다. 그 중 남자 악성 곱슬머리는 모발 길이가 짧은 사람이 많으며 펌을 해도 잘 펴지지 않거나 해도 금방 다시 돌아와 큰 인기를 끌지 못하였다. 하지만 최근 펌의 기술 발전과 종류가 늘어 예전과 같은 상황 없이 유지력도 길고 모발 손상도 적어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곱슬머리, 악성 곱슬머리는 단정하지 못한 느낌을 주어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주며, 자연적으로 두면 지저분해 보이고 스탕일링을 바꾸려 해도 제약이 크기 때문이다. 중요한 자리, 면접, 소개팅 등 말끔한 인상을 주어야 할 자리에 악성 곱슬머리는 큰 스트레스를 준다.

곱슬머리 남성 중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곱슬머리에 관한 갈증이 많을 것이다.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있어도 구사하기 힘들고 곱슬머리 전문점 또한 많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커트만으로는 곱슬을 케어 할 수 없어 펌을 해야 하는데 남성 성격상 미용실에 오래 있기가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그 중 신촌에 위치한 악성 곱슬머리 전문점 ‘다시봄헤어’는 곱슬에 관한 꾸준한 연구와 경험으로 남성 곱슬머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시술을 수능 날인 11월 23일부터 1월 15일 까지 50% 할인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곱슬머리전문점 다시봄헤어에서는 곱슬머리의 원인과 곱슬머리 스타일링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선천적으로 우성 유전자인 곱슬머리는 유전 영향도 있고 호르몬이나 환경적 변화로 곱슬머리가 될 수도 있다. 이러한 곱슬머리의 기본적인 원인부터 개인마다 다른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에 대해 연구하여 현재 어떤 스타일이든 머리 결 손상 없이 가능한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미용실에서는 남자볼륨매직, 복구매직, 신데렐라매직 등을 통해 곱슬머리에서 벗어나 헤어스타일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개인이 갖고 있는 매력을 최대한으로 높여 준다. 또한 열기구를 사용하지 않아서 모발 손상이 없고, 짧은 머리라 해도 문제없이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곱슬머리전문점 미용실로 유명세를 타며 홍대, 이대에서도 복구매직잘하는곳으로 추천을 받아 근처에서도 많이 찾아오며 강남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단골손님들도 많다.

다시봄헤어 대표는 “본 샵은 연예인, 모델인 곱슬머리 남성들도 많이 찾으며 12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고, 6:4남자가르마펌, 쉼표머리, 5:5펌, 염색 등 어떤 스타일이든 모두 연출 가능하다”며 “고객에게 맞는 전문적인 상담과 1:1맞춤 시술을 선사하며 시술 후 관리법도 알려주고 있어 멀리서도 찾아오며 재방문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남성뿐만 아닌 여성들도 전문적으로 시술이 가능하여 커플이 와서 염색과 펌으로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며 “이제는 남성들도 부끄러움 없이 미용실을 찾는 시대이니만큼 곱슬머리를 고민만 하지 말고 꼭 찾아와 펌을 시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촌역 인근에 위치한 다시봄헤어는 첫 방문 시 30%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현재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로 펌 등 11월23일부터 1월 15일 까지 50%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샵의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수많은 곱슬머리 시술 후기도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