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마시지 더풋샵 오목교점은 아침 방문할인과 회원가입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회원가입을 하면 일반가보다 약 30% 저렴한 비용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모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이른 아침에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오목교역 인근에 위치한 더풋샵 오목교역점은 이 같은 다양한 행사를 매월 진행한다. 이에 목동 마사지샵으로 알려지면서 연말 데이트코스로 커플이나 가족, 워킹맘, 직장인 등이 주된 고객으로 찾는다.

또한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심속 힐링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한번에 최대 10명 이상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는 비교적 큰 규모의 매장이다.

특히 탈의실에는 의류 스타일러가 있어서 손님 옷도 관리를 해주고 있었으며, 내부에는 카페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전통차를 무료제공 해주고 있다. 

더풋샵 오목교점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 목동마사지 더풋샵 오목교역점은 친절함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다하고 있다”면서 “각종 연말 모임 후 단체 방문과 데이트 코스로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만큼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풋샵은 전국에 150여개나 분포돼 있는 건전한 힐링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목동마사지 더풋샵 오목교역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