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은 서울과 1시간 거리로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인의 데이트코스, 가족의 당일치기 여행지로 많이 찾는 지역이다. 또한 한강변을 달리며 청평호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이기도 하다.

가평은 단풍이 무르익은 명지산, 유명산, 축령산 등이 가을의 막바지 풍경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청평호반과 호명호수, 적목용소, 용추구곡, 유명농계 등 가평 8경 명소로 자연의 볼거리가 그대로 남아 있는 관광단지기도 하다.

또한 여름철에는 시원한 계곡과 각종 익스트림 수상레저 체험 등을 할 수 있으며 쁘띠프랑스, 자전거도로, 수목원, 남이섬 등을 다양하게 볼 수 있으며 청평역, 청평터미널 등이 마련돼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용이하다.

여러 관광자원이 있는 가평에는 샤브샤브 맛집 있다. 청평맛집으로 알려진 ‘청평샤브샤브’다. 샤브샤브는 야채, 고기 등 갖가지 재료를 뜨거운 육수에 넣어 익혀먹는 요리로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요리 중 하나다.

청평샤브샤브는 직접 키원 청정채소를 직접 선보이고 있다. 텃밭에서 야채를 직접 키우기 때문에 신선한 무공해라고 자부하고 있다. 여기에 청평샤브샤브만의 조리비법과 노하우로 담백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샤브샤브는 한우, 해물, 소고기 등 3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보쌈 메뉴도 주문이 가능해 보쌈과 샤브샤브를 접목시켰다. 또한 직접 빚은 쫄깃하고 담백한 도토리 손만두도 선보이고 있다. 점심에 방문하면 점심 특선으로 보쌈정식과 샤브칼국수 등 메뉴를 1만원도 안되는 비용을 맛볼 수 있다.

청평샤브샤브 관계자는 “편안히 식사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했으며 개별룸으로 가족, 연인 및 각종 모임이 가능하다”면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히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청평샤브샤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편, 맛집을 선택 할 경우는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인테리어 및 재료, 또는 후기를 참조해 결정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