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음식 관련 TV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면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식당 성공창업의 중요한 전략으로 현대적인 인테리어 전략을 강조하고 있다.
 
음식점의 메뉴 구성이나 가격대, 입지 선정 등 다양한 요소들이 요식업 창업에 있어서 핵심 전략으로 인식돼 있으며 그 중에서도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 고객들의 발길을 지속적으로 방문하도록 만드는 ‘인테리어’에 대한 중요성이 크다.
 
이러한 가운데 신사역 가로수길 중심부에 위치한 국밥창업 브랜드 ‘가리온반’의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예비 외식 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골분말이나 농축액이 아닌 가마솥에서 종일 우려낸 진한 우탕(牛湯) 국물을 베이스로 끓인 ‘가리국밥’을 선보이고 있는 국밥집 ‘가리온반’은 특제 양념 소스로 구운 ‘석갈비’와 돌판에 육수와 양지를 익혀 먹는 ‘돌판양지수육’ 등의 메뉴구성을 통하여 1차로 식사를 즐기는 손님들은 물론이고 2차로 술자리를 갖는 손님들까지 만족시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뜨는 프랜차이즈이다.
 
“가리온반과 함께한 순간부터 우리는 식구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현대적이면서도 정감 어린 따뜻한 한국 정서의 분위기를 담고 있는 가리온반은 기존 국밥집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 모듈을 바탕으로 한 한국형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구축하고 있다.
 
가리온반 관계자는 “세련되고 한국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 향상과 고객유치 및 매출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가맹점과 본사의 동반성장을 염두에 두고 가맹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가리온반은 금융사와 연계한 서비스를 통해 본사가 직접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25호점까지의 계약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본사가 7억원 상당을 지원하는 신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