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요리만큼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별미가 또 있을까?  갑오징어, 문어, 쭈꾸미, 낙지등 각종 해산물을 활용하여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바다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 꼽힌다.

해물 요리라 하면 으레 바닷가를 생각하기 마련. 최근에는 전주신시가지맛집에 해물 요리의 새로운 명성이 쌓이고 있어 화제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소재 신시가지맛집 ‘피싱빌리지630’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고급스러운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갑오징어와 문어 등 주요 해물 요리가 맛있는 명소로 통한다.

업체는 고급진 코스요리 A코스와 B코스, 베스트코스등 코스요리와 일반메뉴인 "4대천왕" "서브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고급진 코스요리 A코스는 갑오징어불고기와 갑오징어숙회, 갑오징어튀김, 통큰홍합탕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급진 코스요리 B코스는 신메뉴인 불맛나는 불갑오징어불고기 or 해물찜, 해물왕짬뽕전골, 오징어튀김으로 구성돼 있다.

베스트코스는 갑오징어불고기와 갑오징어튀김, 가마솥통문어전골로 준비돼 있다.

스페셜코스는 불갑오징어불고기와 갑오징어튀김, 통문어소고기샤브샤브 등의 별미가 있다.

업체의 가장 큰 장점은 사장님이 직접 일일이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하여 해물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잘 살리고 있다는 점이다.

실제 업체가 자랑하는 갑오징어의 경우 바다의맛,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 연령대 관계 없이 누구에게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갑오징어는 단백질이 풍부한 반면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 음식으로 여성분들께 최고의 인기를 누린다.

특유의 해물 요리 노하우 덕분에 비린 맛을 철저히 배제한 것이 특징. 여기에 자체 개발한 양념 등으로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퓨전 음식이 아닌 해물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전통 업체로 명망이 높다.

세련되고 조용한 분위기를 자랑해 연인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넓은 매장 크기 덕분에 30~40대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푸짐하면서도 질 좋은 해산물 요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적극 추천한다”며 “무엇보다도 직접 재료를 공수하는 덕분에 뛰어난 퀄리티를 지닌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