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가족 여행부터 커플 데이트, 야유회 모임 등이 잦아지면서 별미와 맛집에 대한 선택 고민도 이어지기 마련. 줄기차게 선택했던 기존 메뉴가 식상하다면 특별한 별미로 꼽히는 샤브샤브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인천시청역 맛집 , 모래내시장 맛집 '만덕식당&샤브향 구월점'은 구월동의 숨은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타 업체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뛰어난 맛을 지닌 샤브샤브를 선보임으로써 구월동 맛집 명성을 얻게 된 것이다.

업체의 주 메뉴는 월남쌈 샤브샤브다. 한우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샤브샤브 육수의 그윽한 풍미가 어우러져 뛰어난 맛을 자아내는 것이 매력적이다. 갖가지 종류의 신선도 높은 채소가 제공되어 샤브샤브 맛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업체가 직접 개발한 3가지 소스는 샤브샤브 맛을 배가시키는 요소로 꼽힌다. 특히 샤브샤브 한우에는 지방 함량이 적은 반면 살코기 비율은 많아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함께 제공되는 월남쌈도 별미로 널리 알려져 있다. 월남쌈만 별도로 주문해 먹을 수도 있다. 월남쌈은 점심 9900원·저녁 1만 2900원의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한다.

서브 메뉴로는 제주 프리미엄 삼겹, 목살, 전지살스테이크 등이 있다. 240시간 동안 숙성시킨 덕분에 그윽한 풍미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신 메뉴로 등장한 샤브&구이도 주목할 메뉴다. 제주숙성돼지고기와 샤브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특히 샤브&구이의 경우 최근 들어 단골 고객들의 주문량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외에 단골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메뉴로 쭈삼을 꼽을 수 있다. 주꾸미의 쫄깃한 식감과 삼겹살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볶음밥, 고구마 샐러드, 각종 과일, 젤리, 바나나 등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샐러드 바도 갖추어져 있다. 후식으로 죽 등도 제공되어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는데 기여한다.

다양한 메뉴 덕분에 구월동 근처 맛집 가족 모임 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25인 연회석, 16인,10인부터 최대 100석까지 다양한 단체방도 있어 구월동 모임장소, 구월동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