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되는 일상과 고된 업무로 과도한 스트레스와 만성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만성 피로는 현대인들에게 흔한 증상이지만, 체력저하, 코골이, 우울증, 소화불량, 두통 등 여러 가지 생활 문제와 신체·정신 질환을 동반한다.

또한, 이를 내버려 두면 더욱 큰 병으로 악화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먼저 생체리듬을 되찾기 위해 가벼운 운동과 적절한 수면, 마사지, 사우나 등을 병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중에서도 전문관리사를 통한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이완해 두통, 어깨 및 허리 통증, 육체적 피로감을 쉽게 풀 수 있고, 몸 안의 기와 막힌 혈을 풀어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일산 마사지샵 ‘퀸즈타이’ 관계자는 “마사지샵을 찾을 때 바디케어, 아로마 테라피, 스파 등 전문관리사가 관리해주는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스파와 마사지로 몸의 긴장을 다스리고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 ‘퀸즈타이’는 국내 최대의 스파 및 마사지 시설을 보유한 일산 타이 마사지샵으로 체계적인 마사지 프로그램과 전문관리사의 섬세한 케어로 현대인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는 물론 핀란드 사우나, 제트 스파, 천연 아로마 테라피 등의 시설을 갖추고 스파, 바디 케어, 아로마 테라피 등 마사지 프로그램도 폭넓어 원하는 방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해 직장인들도 편한 시간에 전문적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커플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최근에는 젊은 층들 사이에서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 퀸즈타이는 주엽역 1번 출구와도 인접해있어 접근성이 좋다.”라며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스파, 타이 마사지를 즐기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