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하고 행복한 욜로 라이프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복부비만은 살을 빼기가 쉽지 않은 부분으로서 성인 남녀가 다이어트를 진행할 시 가장 큰 고민거리로 삼는 부분 중 하나이다.

이에 쥬 비스는 복부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다이어트, 운동, 심리 전문가들의 개인 컨설팅을 통해 살이 찌는 궁극적인 원인을 분석한다. 이 뿐 만 아니라 굶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자신의 신체에 맞게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다. 

쥬 비스는 그 동안 쌓아온 17만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쥬 비스의 독자적인 연구인 12가지 비만유형, 6가지 지방유형에서 정의하고 120개의 고객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몰랐던 감춰져 있던 비만의 원인을 찾아낸다. 

실제 쥬 비스 관리를 통해 5주동안 복부둘레 -10cm을 줄인 쥬 비스 부산 센텀시티점 장OO 고객님은 ' 고강도 PT같은 운동을 하지 않아도 삼시세끼 밥을 먹으면서 살을 뺄 수 있다는 사례를 보고 시작했는데 쥬 비스 8법칙 만으로도 7KG이 넘게 빠졌다. 쥬 비스에 감사하다'는 다이어트 소감을 전했다.

또한 쥬 비스의 건강한 다이어트 컨설팅은 다이어트, 운동, 심리 등 해당 분야 학사와 경력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고 건강한 몸 뿐 만 아니라 건강한 마음을 위해서 심리자문위원과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를 운영한다.

이어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슬림 해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사후 요요 관리로 추가 감량까지 돕고 있다. 업계 처음으로 시작한 요요방지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활동이나 후기 포스팅을 통해 무료로 평생 받을 수 있다.

쥬 비스 상담은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미리 상담 예약을 해야 한다. 상담신청은 포털 검색 및 홈페이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