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이 성행하면서 창업시장의 판도도 바뀌고 있다. 과거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무조건 넓은 매장과 좋은 상권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지만 지금은 상권, 매장규모보다도 창업아이템의 경쟁력이 중요시 되고 있다. 
예비창업자라면 프랜차이즈 모던선술집&이자카야 ‘경성주막1929’을 추천한다. 이곳은 한국적 정서와 일본식 선술집 문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신개념 이자카야식 포차를 표방, 차별화된 컨셉트로 상권 및 매장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자랑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경성주막1929’만의 시그니처 메뉴라인업을 구성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메뉴가격으로 저렴하게 소분화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고 있다.

물론, 이러한 성과는 다년간의 성공 프랜차이즈를 운영한 탄탄한 역량의 본사 덕분이라 할 수 있다. 직영점 운영과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탄탄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더 나아가 본사는 현재의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메뉴라인을 구축, 트렌드의 변화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

고급 철판요리부터 일품요리, 덴뿌라, 구이, 꼬치, 나베, 사시미, 사이드 등등 그 종류도 다양해 젊은 세대들부터 중 장년층 세대까지 폭 넓은 고객층 확보가 용이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경성주막1929’의 관계자는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맛과 한국적 정서와 일본식 선술집 문화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멋을 통해 ‘경성주막1929’는 입점하는 곳마다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등 단 기간 내에 인기주점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상권 및 매장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경성주막1929’를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