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왕성해지는 가을,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지방분해주사 문의 급증

가을은 살이 찌는 계절이다. 쌀쌀해지는 가을밤 야식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예쁨주의 상상의원에 따르면, 우리 몸은 체온을 일정한 형태로 유지하려는 성질이 있는데 이때 자극되는 신경 중 하나가 포만중추이다. 음식물을 섭취해 포만감이 들면 체온이 올라가기 때문이다.

가을밤 야식의 유혹은 직장 여성은 물론 몸매 관리에 민감한 여자 연예인에게도 손을 내민다.
한 걸그룹의 대표 멤버 A는 가수 활동 외에도 방송, 모델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최근 화보 촬영장에서 후덕하게 찍힌 사진을 보고 당황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A가 낮에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을 조절하고 있지만 늦은 저녁 출출함을 못 이겨 야식 챙겨 먹은 것이 몸매 라인을 망친 원인” 이라고 전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20대 직장인 k씨도 잦은 야근에 야식을 먹던 버릇이 생기면서 애써 다이어트 식단을 통해 만든 몸매가 한 순간 망가졌다고.

참을 수 없는 식욕에 굶고 폭식하기를 반복하다가 다이어트에 실패해 본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다이어트 식단’, ‘식이요법’ 등 관련 내용을 검색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원푸드 다이어트, 1일1식, 황제다이어트 등을 그대로 따라 했다가 효과 본 것 도 잠시, 다이어트 식단을 중단 함과 동시에 원래 몸무게 보다 더 살이 찌는 극심한 요요 현상을 겪게 되고 자연스레 다이어트에 성공후기를 찾아보기도 한다.

최근 상담 횟수가 눈에 띄게 증가한 비만시술인 ‘걸그룹mpl주사’ 도 그런 현상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걸그룹mpl주사는 예쁨주의 상상의원에서 개발한 지방분해주사로, 요요 현상을 줄이기 위해 시술법을 의료진이 직접 개발했으며 요요 방지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몸매 라인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예쁨주의 상상의원 김진서 원장

이와 관련 예쁨주의 상상의원 김진서 원장은 “걸그룹mpl주사는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기존 주사 시술과 달리 지방세포 개수 자체를 줄여주기 때문에 요요 가능성을 현저히 낮추었다.” 고 설명하며 “요요가 잘 오는 원인 파악 또한 중요하다. 평소 식습관, 체질, 지방 분포도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 시술과 맞춤 다이어트 식단을 짜야 한다” 고 덧붙였다.

예쁨주의 상상의원의 걸그룹mpl주사 다이어트는 요요 방지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변화 된 몸매 라인이 시술 종료 후에도 유지 될 수 있도록 개인별 다이어트 식단 교육을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체형 변화를 다각도로 분석해 바디라인을 설계하는 토탈 비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예쁨주의 상상의원은 개그우먼 박나래를 홍보모델로 발탁, 주요 포털 사이트에 웃음을 자아내는 다이어트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