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슈퍼푸드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싹보리플러스는 각종 야채와 과일이 갖고 있는 주요 성분을 총 집합해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 효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노화방지에 탁월하여 젊음을 찾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신경전달물질인 가바(GABA)를 100g당 283mg 함유하고 있어 신경안정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뇌에서 포도당으로 분해하고 뇌의 기능을 촉진시켜 당뇨와 고혈압, 뇌혈관 장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아울러 새싹보리플러스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을 전체 함량 중 28.9% 함유하고 있어 베타글루칸의 보고라 일컬어지고 있다.

이어 주요 성분인 사포나린은 100g당 1,51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기능 개선효과와 혈당강하, 항산화, 항당뇨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미노산 18종과 필수아미노산 8종,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며, 칼슘함량이 우유의 4.5배, 철분이 시금치의 16배, 칼륨이 사과의 20배, 식이섬유질이 고구마의 20배, 8종의 필수아미노산은 밀싹보다 2.2배가 많다.

새싹보리플러스는 파종 후 영양이 가장 풍부한 6~7일차 새싹보리로만 만들어지며, 100% 순수 새싹보리로만 구성돼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균형 잡힌 건강식품이다.

또한 비료와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특허 공법으로 발아하고 재배한 자연 그대로의 안전한 제품을 완성시켜 미국 FDA 기준을 충족한 제품이다.

한편, 제조 판매사에서는 10월 24일 CJ오쇼핑 런칭을 통해 일반 고객들이 새싹보리플러스를 쉽고 편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