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이나생명과 강동우 성의학연구소가 국내 기혼자 1,090명을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원만한 성관계를 유지하는 부부가 높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문제의 심각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 같은 조사결과는 결과적으로 부부의 관계 약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요인 중 하나로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질이 늘어나고 탄력이 없어진 경우 관계가 크게 개선되지 못하는 상황을 맞기도 한다. 이런 경우에는 부부관계를 회피하는 경우가 잦고, 심할 경우 애액 감소, 성교통, 불감증에 시달리기도 한다.

이를 개선하기 위한 일환으로 여성성형수술전문병원 WK미소산부인과에서는 매직 이쁜이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미소산부인과에서 시행하는 ‘매직 이쁜이수술’은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수술을 지향하는 질 성형 수술이다. 깊숙한 질 안쪽에서부터 입구까지 좁혀주며 질 점막에 미세성형기법을 이용해 원하는 경우 빨래판이나 지렁이 모양(왕비 또는 황후수술)의 수술을 시행한다.
 
이를 통해 골반근육층까지 모두 재건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안전하며 통증이 거의 없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 윤활액이 나오는 분비샘을 잘 보존해 주고, 출산할 때 생긴 질 입구의 흉터나 통증 부위를 제거해 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만족도도 높다.
 
압구정WK미소산부인과 권오준원장은 “매직 이쁜이수술을 통해 부부관계도 좋아지는 효과는 물론 요실금 증상도 치료되고 각종 질염을 예방하는 위생상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병원마다 질성형수술의 수술방식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해당 병원의 시술법과 수술경험, 전문성을 미리 파악한 뒤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