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 간의 추석 황금연휴가 끝난 직장인들은 일상으로의 복귀가 좀처럼 쉽지 않다. 자유롭게 휴식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마음껏 먹으며 ‘연휴 후유증’ 이 생긴 탓이다.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것도 잠시, 책상 아래로 보이는 불어난 뱃살을 보니 이제서야 후회가 몰려온다.

명절 전 나름대로 식이조절을 해가며 다이어트를 해왔던 사람이라면, 그 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기 위해 좀 더 빠른 방법으로 몸매를 되돌릴 수 있는 비만시술이나, 뱃살 빼는 법 등을 찾아 보기도 한다.

실제로 온라인 상에는 ‘추석 이후 뱃살 빼는 법’, ‘복부 지방분해주사’, ‘추석 후유증 다이어트’, ‘비만 주사’ 등 관련 검색어가 증가하고 있다.

일선 의료기관에서도 관련 상담 횟수가 증가하는 편이다.

 ‘예쁨주의 상상클리닉’에 따르면, 추석 연휴 이후 불어난 뱃살에 대한 고민과 해결 방법을 위해 복부 지방분해 주사 등에 대한 상담 횟수가 부쩍 늘었다고 전했다.

예쁨주의 상상클리닉 관계자는 “상담자 대다수가 PPC, HPL, 지방추출주사 등 수술 없이 뱃살 빼는 비만시술은 기존에 많이 있었지만 어떤 시술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이 많다”며 “연휴가 끝나버려 시간도 부족한데다가 실제 체지방 감소 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 등 부작용에 대한 고민도 포함한 상담 사례가 증가했다”고 설명한다.

최근 직장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MPL주사는 기존의 비만시술의 불편함을 보완하고 체지방 분해 효과는 높여 빠르고 효과적인 복부지방분해주사로 자리 잡았다.

걸그룹 MPL 주사는 ‘예쁨주의 상상의원’에서 직접 개발한 지방분해주사다.

기존의 복부 지방분해주사와 달리, 지방세포에 구멍을 내고 터트려 지방을 몸 밖으로 완전히 배출시킨다.

스테로이드제와 같은 약물을 배제하여 몸에 무리를 주지 않기 때문에 복부지방분해는 물론 당일 전신지방분해시술도 부작용 없이 진행 할 수 있어 전체적으로 살이 찐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홍보 모델로 활동중인 ‘예쁨주의 상상의원’ 김진서 원장은 “추석 연휴 폭식으로 불어난 살이 고민이라면 그 부위에 더 많은 지방이 축적되기 전에 해결 하는 것이 좋다. 단기간에 찐 살이 한번 자리 잡으면 그 부위에 쉽게 살이 찌기 때문. MPL주사는 체지방 분해와 함께 복부와 허벅지의 끼인 셀룰라이트도 함께 개선해주기 때문에 사이즈 감소는 물론 자연스러운 라인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라고 설명했다. 

지방분해주사가 비교적 간단한 비만시술임에는 틀림없지만 저렴한 비용이나, 이벤트에만 현혹돼 아무 시술이나 받는 것은 금물이다.

복부지방분해주사 또한 개인별 체질이나 식습관, 체지방 분포에 따라 개인별로 시술이 달라지기 때문에 비만과 체형을 전담으로 하는 의료진을 찾아 나에게 맞는 시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감염예방과 안전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병원을 찾아야 부작용 우려 없이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