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연합, 10일 국회 교육부에서 기자회견 가져

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여합이 오후 3시 세종시 교육부 앞에서 국가 수준 ‘학교 성교육 표준안’ 지지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동성애 동성혼 개헌반대 국민연합(이하 동반연)이 10일 학교 성교육 표준안에 동성애 옹호 교육 포함 시키려는 개정 시도를 강력히 반대하며 현행 성교육 표준안 내용을 적극 지지했다.

동반연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국회 정문 앞과 오후 3시 세종시 교육부 앞에서 각각 국가 수준 ‘학교 성교육 표준안’ 지지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경자 공교육살리기 학부모연합 대표는 “교육 현장에서 뿌리를 내리고 있는 성교육 표준안을 현 정부에서 폐기하려 하고 있다”며 “성교육 표준안을 유지하기 위해 서울시 국회와 세종시 교육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동반연은 “청소년에게 준비될 때까지 성관계 자제를 강조하고 동성애 옹호교육을 금지해야 한다”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윤리를 함양하고 동성애 옹호교육을 금지하는 현 성교육표준안의 내용이 유지되도록 지켜져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학부모들은 여성가족부가 교육부에 제안한 성교육 표준안 재검토 작업에서 잘못된 내용들이 포함될까봐 염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만약 성교육 표준안에 잘못된 성관계를 권장하는 프리섹스 이데올로기, 동거, 동성결혼 등의 가족 형태, 동성애, 트랜스젠더 등을 옹호하는 내용 등을 포함할 경우에는 강력한 국민적인 저항에 부딪힐 것”이라고 경고했다.

동반연은 이어 “최근에 전교조가 발표한 동성애 등 성 소수자 교육 결의문은 학생들의 성 의식을 왜곡시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동반연은 “미성숙한 청소년에게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성의 본질인 생명 교육과 사랑의 관계를 통해 기쁨을 누리게 만드는 성교육 표준안이 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지연 차세대 바로세우기 학부모연합 대표는 “교육부는 학부모들이 걱정하지 않고 자녀들을 학교에 보낼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교육부는 우리 자녀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학교에서 건강한 성교육을 받을수 있도록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김영길 바른군인권연구소 대표는 “성교육 표준안이 폐기될 경우 성 행위가 문란해지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끔찍한 일이 벌어지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길평원 동반연 운영위원장은 “10대 여성도 임신출산 이외의 이유로 성을 즐길 수 있다는 주장은 서구의 ‘프리섹스 이데올로기’를 청소년에게 주입하려는 것으로 가족형태의 다양성’이란 이름으로 동거, 동성결혼 등을 인정하는 교육을 하면 안 된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