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나 가족들, 지인과의 모임 장소로 많이 손꼽히는 곳이 건대다.

건대는 유동인구가 많아, 건대밥집, 건대술집 등 건대맛집추천이라고 할만한 음식점들이 다양하게 몰려있다. 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업체들이 많아 모임의 장소로 불리기도 한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곳이 건대맛집으로 불리며 특히 인기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고기한점 달빛한점’이 비싸다고 알려진 스시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건대스시와 건대소고기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세대를 타지 않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하여금 대학생뿐 아니라 모든 연령층이 각종 모임이나 회식을 할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메뉴 중에서는 특히 2인 세트가 가장 선호도가 높으며, 2인 기준 29,900원에 스시와 소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트 메뉴 주문 시 소고기와 참치. 연어. 꽃돔, 간장새우, 갑오징어, 다시마끼. 유부초밥을 한번에 맛볼 수 있으며, 샐러드와 갈비탕, 떡볶이. 절임류, 구이용 채소까지 곁들여 함께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맞게 메뉴를 더 추가해 먹을 수 있는데, 살치살, 갈비살, 고기모듬 등의 소고기 메뉴와 참치, 간장새우, 연어, 갑오징어. 달빛모듬 등의 어패류 메뉴 중에서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조성되어 건대 데이트 장소는 물론 회식이나 모임,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종종 이용된다. 비싸다고 알려진 스시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이 찾아주는 것 같다”며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이 푸짐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갈비탕, 떡볶이 등은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