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방법은 많지만 그 많은 방법들이 본인에게 맞는지는 알 수 없다. 무턱대고 굶거나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는 경우 일시적으로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요즘 다이어트 트렌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살빼기’이다.

2002년 시작된 최초의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는 ‘건강의 가치’를 철저하게 지향한다. 다이어트에 대한 접근 방식을 달리해 고객이 살이 찌는 원인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건강한 감량 방안을 컨설턴트가 분석해 찾아내는 것이다. 

그동안 쌓아온 17만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쥬 비스의 독자적인 연구인 12가지 비만유형, 6가지 지방유형에서 정의하고 120개의 고객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몰랐던 감춰져 있던 비만의 원인을 찾아낸다. 

쥬 비스 의정부점 배경민 책임은 “데이터 분석 후에 컨설팅을 진행해보면 대부분의 고객이 다이어트에 실패한 이유는 맞지 않는 다이어트를 한 경우가 많다, 잠시 다이어트에 성공해도 요요가 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부분은 생활습관, 식습관을 개선하지 못하기 때문이다’며 스스로를 파악하고 하는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쥬 비스의 건강한 다이어트 컨설팅은 다이어트, 운동, 심리 등 해당 분야 학사와 경력자들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고 건강한 몸 뿐만 아니라 건강한 마음을 위해서 심리자문위원과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를 운영해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무거워진 마음도 가볍게 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쥬 비스는 현재 친구와 함께 등록 시 관리주차를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등록 기간에 따라 최대 3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쥬 비스 상담에 대한 문의는 대표전화 및 쥬 비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