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가 진행되면 얼굴 곳곳에는 잔주름부터 굵은 주름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 신체적인 변화도 찾아온다. 남녀 구분없이 찾아오는 노화지만 여성의 경우, 임신과 출산 과정을 겪으면서 골반이 벌어지고 수축력이 저하된다. 이에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차 괄약근 조절이 힘들어져 요실금 증상을 겪는 경우 여성이 적지 않다.

서울에 거주하는 전업주부 A씨(40세, 여)는 노화가 진행 중인 늦은 나이에 아이를 출산하면서 골반의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괄약근 조절이 어려워져 화장실을 자주 가고, 골반 통증과 함께 분비물이 급격하게 증가해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A씨는 여성 건강을 회복시키는데 도움된다는 이쁜이수술방법인 질성형수술, 질축소수술을 고려 중이다.

이러한 고민은 A씨만 겪고 있는 것이 아니다. 출산 경험이 있는 대부분의 여성에게 흔히 나타날 수 있는 신체적 변화다. 평소와 다르게 통증과 분비물 증가, 가려움증, 잦은 질염 등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정확한 검사를 통해 현재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만약, 증상이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일시적인 생각이라 여겨 방치하게 되면 여성으로서의 자존감 상실은 물론 우울증 등을 초래하는 정신적 문제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의료기술의 발달로 이쁜이수술방법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질성형수술은 단순히 변형된 외음부의 형태나 늘어진 질의 탄력만을 높여주는 것이 아닌, 여성질환으로부터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질성형 및 질축소수술은 절개가 이뤄지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쁜이수술방법후기만 확인하고 수술을 결정해선 안 된다. 질성형 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정밀검사 진행과 함께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이와 더불어 이쁜이수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면, 사용되는 재료가 미국 FDA 등 공인 기관의 허가를 받았는지, 정품으로 등록되어있는지 따져봐야 한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질성형수술은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성 여부에 대해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의학의 발달로 1세대~5세대 방식의 질성형, 1차원~4차원 방식의 질필러 등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따라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이쁜이수술방법후기에만 치우치기 보단, 개인의 현재 상태에 맞는 적합한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