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위해 몸매와 외모에 변화를 주기 위해 요가, 헬스, 피부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시도를 한다. 그 중 외모에 큰 영항을 주는 헤어스타일은 그 종류다 다양하여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머리카락은 아침마다 하는 드라이나 뜨거운 햇살, 휴가철 바닷물에 손상되는 등 머릿결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손상된 부분을 자르며 건강하고 긴 머리는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붙임머리를 많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헤어스타일이 질리거나 숏컷, 단발머리는 머리 길이 특성상 많은 스타일링이 자유롭지 않아 짧은 시간에 긴 머리로 바꿔주고 이미지 변화에 큰 역할을 하는 붙임머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년 이상의 시술경력과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논현동에 위치한 헤어캐슬 24시붙임머리는 1:1 맞춤 서비스를 자랑하며 24시간 운영되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입소문이나 모델이나 연예인들의 추천을 많이 받아 유명세를 타고 있다. 

헤어캐슬 24시 원장은 “붙임머리는 전문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도와 길이 머리숱과 같이 개인의 특성을 잘 살펴본 후 시술해야 한다”며 “붙임머리후기나 가격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1:1 상담을 거처 본인에게 맞는 인모와 시술 방법을 찾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매듭이 얇아 두상이 커 보이지 않고 잘 때 베김이 없는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자유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고급천연모를 이용하여 시술 후 6개월 이상 유지도 가능해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미용실은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1:1상담과 예약이 가능하며 현재 고급천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는 강남, 홍대, 동대문, 건대 신촌 등 전 지점에서 50% 할인 진행 중이다. 가장 인기가 높은 스킬땋기붙임머리는 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시술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이나 의정부, 분당, 잠실, 왕십리, 인천 등 각지에서 많이 찾아오고 있다. 

헤어캐슬의 붙임머리 후기나 시술 방법, 가격 등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