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을 진행시 변화된 트렌드와 체크사항을 고려하여 지혜로운 선택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 한 설문조사 결과 가슴이 예뻐 보이기 위해 중요한 것에 대해, 무려 38%의 여성이 작은 상처에 대비한 볼륨감이라고 대답했으며, 뒤이어 작은유륜(31%), 풍만한 사이즈(16%), 탄력있는 가슴(15%)이라고 대답했다. 

압구정에 위치한 글램성형외과 오재원 원장은 "이 같은 결과는 많은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볼륨감있는 가슴을 원하고 있으며, 또한 가슴성형의 트렌드가 단지 풍만한 볼륨감에서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체형과 어울리는 볼륨감과 가슴 전체적인 모양, 즉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볼륨감으로 변화했음을 말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 같은 결과에 대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다음의 사항을 꼭 체크해야한다"고 덧붙였다.
면밀한 검사를 통해 환자의 가슴의 내적, 외적 요소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가슴디자인을 진행하는지, 그리고 오직 가슴만을 연구하는 가슴성형외과인지, 마지막으로 수술 이후 보형물이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사후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의 여부다. 특히 가슴성형은 성형과목 중에서도 가장 나중에 실습할 정도로 숙련도가 요구되는 부분이기에 가슴에 대한 집중력과 기술력을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