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머치모어 탑3’에서 감마리놀렌산이 다량 함유된 신제품 ‘보라지유+달맞이꽃종자유’ 제품을 신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마리놀렌산은 여성에게 큰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오메가6 지방산의 일종이자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이다. 


생리활성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들의 월경전 증후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갱년기 여성에게 나타나는 안면홍조나 불안감 개선은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행 개선, 피부상태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머치모어 탑3의 ‘보라지유+달맞이꽃종자유’ 제품은 뉴질랜드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인 GMP 제품으로,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보라지유와 달맞이꽃종자유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하루 2캡슐 기준 감마리놀렌산 3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E까지 함유해 품질을 한 층 격상시켰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머치모어 탑3 관계자는 “갱년기 및 폐경기를 맞이한 여성과 콜레스테롤 개선이 필요한 경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정성을 다한 만큼 우리 제품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머치모어 탑3에서는 해당 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에 대해 추석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선물세트를 10%~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5만 원 이상 구매를 할 경우, 원하는 제품 1개와 고급 손톱깎이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며(글루코사민 제외) 무료 샘플이벤트를 통해 구매에 앞서 제품을 먼저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