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계절에 상관 없이 다리를 드러내는 짧은 하의와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타이트한 옷이 여성패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따라 여성들은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며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잘 빠지지 않는 살과 몸의 라인을 망치는 울퉁불퉁한 지방으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은 지방흡입술 등의 의료시술을 대안으로 삼기도 한다.


지방흡입술은 피부 밑 지방조직을 흡입해 제거하는 수술로 전체 혹은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지방조직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환자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체형이나 체질이 모두 다르고 지방흡입을 원하는 신체부위 또한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바디라인 전체를 고려한 디자인이 이뤄져야 한다.

전체적인 라인과 디자인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지방흡입을 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잘못된 지방흡입 수술로 인한 일반적인 부작용은 표피층 지방을 골고루 하지 못해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되는 현상이나 지방을 빼고 난 뒤 피부의 탄력이 저하돼 발생하는 처짐 현상 등이 있다.

더새로이성형외과에서는 이와 같은 기존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고난이도의 기술을 사용하여 체형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5D아트 지방흡입술이 시행되고 있다.

5D아트 지방흡입술은 5가지의 첨단의료기기를 사용해 피부부터 근육층까지 5가지 조직층을 정교하게 조각하는 지방흡입술이다. 이는 과학적인 검사와 해부학적 지식을 토대로 근육의 모양을 따라 지방을 3차원적으로 조각해 자연스러운 라인 형성을 기대할 수 있으며 트리플 피부 수축효과로 피부 탄력 개선까지 기대 가능하다. 

더새로이성형외과 나옥주 원장은 “지방흡입을 결정할 때는 저렴한 비용이나 지방량 등에 기준을 두기보다 의료시설과 장비를 제대로 구비하고 있는지,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인지 등을 체크해야 높은 수술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