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9월 17일 고백데이를 앞두고 20대 30대 미혼 솔로남녀를 대상으로 미팅파티 파티위드원-솔로엔딩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백일 기념일로 맞이할 수 있다고 해 생겨난 ‘고백데이’.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고백데이를 기념해 청춘남녀에게 더욱 의미 있는 만남을 주선하고자 대명위드원 미팅파티 브랜드 파티위드원-솔로엔딩을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미팅파티는 2주 앞으로 다가온 추석연휴를 앞두고 진행 돼 짝이 없는 미혼남녀에게 이성을 만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이번 ‘파티위드원-솔로 엔딩’ 행사는 체험 활동을 강화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남녀간의 자연스런 만남과 교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 되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참석자 대부분이 직장인인 점을 고려해,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성과 교류할 수 있도록 테라리움 체험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미팅 참가자들은 ‘만남’, ‘체험’, ‘힐링’ 등의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결혼정보 미팅파티 행사는 9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 송파구 대명그룹 사옥 내 스테이션 라운지다. 남녀 선착순 각각 8명씩 참석 예정이며, 일반 참가 희망을 원하는 20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석 문의는 결혼정보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명위드원은 테라리움 체험을 비롯해 로테이션 대화, 커플 매칭, 공개 프로포즈 시간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각자의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9월 한달 동안 서울 본사 및 부산 영남지사를 방문해 결혼 관련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대명위드원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와 함께 이상형 매칭 테스트 등을 통해 맞춤형 이성상을 제안해 줄 예정이다. 결혼정보 서비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경품은 ▲대명리조트 숙박권(10명) ▲대명리조트 고급 타올 세트(10명) ▲연극 티켓(10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