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가로수길 유명 국밥전문점으로 알려진 외식창업 브랜드 ‘가리온반’이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로 예비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가리온반과 함께한 순간부터 우리는 식구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요식업 창업 프랜차이즈 가리온반은 함경도 지방 특유 향토음식인 갈비국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대표 메뉴 ‘가리국밥’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서 ‘가리’는 ‘갈비’의 옛말이다. 또한, 2차 까지 가능한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다.


가리온반은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실전 교육과 현장 실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예비 가맹점주들의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를 돕고 있다.

특히 메뉴, 주방 및 홀 운영교육부터 시작해 실전에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서비스 및 관리 교육, ㈜아이비스글로벌만의 17년 노하우가 담긴 슈퍼바이징 관리 시스템 및 상권 맞춤형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등 섬세하고 철저한 본사 교육으로 예비 외식 창업주들을 지원한다.

가리온반 관계자는 “본사 주문 발주 및 담당 SV관리 등 가맹점 운영이 안정될 때까지 본사에서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면서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에 중점을 두고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리온반은 9월 내 계약한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290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신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