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 치킨앤비어 명동점 대규모 매장이 최근 오픈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 및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비큐 명동점에서 준비한 이벤트로는 명동데이트와 함께 명동치맥을 즐기기 좋은 '호프데이' 행사가 있는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와 오후 10시에 빙고게임 열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경품으로는 비비큐 5만 원 상품권, 50% 할인권, 피자무료쿠폰, 치킨 무료쿠폰, 정관장 홍삼, 화장품세트, 영화티켓, 초콜릿, 맥주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명동 치킨 전문점 치킨앤비어가 입점한 건물에는 명동놀거리로 즐기기 좋은 인형 뽑기, 가차, 손금보기, 농구게임, 사격, 양궁, 다트 게임 등이 1층과 2층에 입점해있다. 따라서 데이트 코스로 맛있는 명동치맥과 함께 원스톱 놀이 체험도 가능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업체 관계자는 “맛있는 치킨도 드시고 같은 건물에 있는 다채로운 명동게임, 놀이 시설도 이용하면서 데이트 및 오락, 단합 등의 즐거운 시간을 원스톱으로 보낼 수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명동점 대규모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 커피를 천 원(hot, ice 동일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낮 시간대에는 커피를 마시러 방문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도 괜찮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큐 치킨앤비어 명동점은 닭다리 부채를 가지고 매장에 방문 시 맥주 500cc 1잔 또는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도 열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