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외식시장이 다시금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맑고 시원한 날씨의 가을이 되면 데이트를 하는 연인 또는 가족 단위의 외식 손님들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소자본창업 ‘카츠3.3’이 양질의 식재료 사용과 가성비를 중시한 합리적 가격으로 가을철 외식 손님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홍대 돈까스맛집으로 알려진 ‘카츠3.3’는 건강한 식재료 사용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서울시에서 선정하는 착한 가격 업소로 등록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돈까스 메뉴 특성상 테이블 회전율이 상대적으로 빨라 작은 평수에서도 상대적으로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카츠3.3은 본사에서 엄격하게 구분된 질 좋은 식재료 사용으로 일식 돈까스를 소자본창업자도 손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돈까스창업 ‘카츠3.3’의 일식돈까스는 등심 모양을 그대로 누르거나 펴지 않고 원육 그대로의 모양을 일정하게 잘라 12시간 이상 숙성해 사용하며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따뜻한 돈까스를 바로 맛 볼 수 있다.

‘카츠3.3’은 대표메뉴인 돈까스정식을 3,300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매실을 첨가한 소스류,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양배추피클 등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에도 힘쓰고 있다.

카츠3.3은 전문화된 R&D부서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군도 확보하고 있으며 여러차레 SNS와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바 있다.

현재 영업 중인 홍대 매장 외 7개 매장은 오픈과 동시에 지역 명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게 본사 측 설명이다.

카츠3.3 관계자는 “아직까지 수제 양배추 피클에 대해 생소한 부분은 있지만 소비자들의 건강과 브랜드의 가치를 가장 우선시 할 수 있는 건강한 외식 업체가 되겠다”며 “하반기 대대적인 메뉴 개편과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 시킬 수 있는 메뉴로 사랑 받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츠3.3은 초보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카츠3.3의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