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종합몰 미스터렌탈에서는 렌탈한 제품에 대한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포투후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렌탈하는 모델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기본 사은품에 포투후기를 올리면 추가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다.

렌탈은 초기 비용이 들지 않고 꾸준히 관리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까지 얻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대중들의 최근 추세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분석이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의하면 "최근 생활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인덕션, 전기렌지, 음식물처리기, 라텍스, 안마의자, 커피정수기, 빨래건조기 렌탈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고 전했다. 

싱크제논5G 음식물처리기(EM-1000)는 자연풍 건조 방식으로 싱크대에서 음식물 이동없이 한번에 깔끔한 처리가 가능토록 했다. 설거지 하며 바로 투입하여 탈수와 분쇄가 이루어져 음식물쓰레기를 1/10로 건조할 수 있다.

1~2인가구의 증가와 대중들의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전기렌지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방가전 전문인 쿠쿠전자와 SK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가 주목을 받고있다.

쉴렉스 안마의자는 무중력 슬라이드, 타원형의 슬림한 디자인, 부위별 마사지와 온열기능, 4가지 자동프로그램 선택 기능 등으로 명절을 앞두고 선물용으로도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얼음정수기렌탈 및 커피정수기렌탈의 대명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렌탈할 경우 기본 사은품 외에 추가 사은품을 지급한다. 청호나이스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는 캡슐커피를 즐길 수 있고, 스마트세정기능과 UV자동살균시스템 그리고 자연하중 압력방식으로 24시간 물을 순환하게 하여 인기가 높다.   

새롭게 런칭한 LG스타일러 렌탈시 1개월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스타일러는 집진드기, 유해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까지 살균이 가능하고 냄세제거 효과가 있어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츠 의류건조기(HD-780E)와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RH8WD) 등 기존 빨래건조기 렌탈 제품과 함께 가을에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과 운동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승마운동기구 렌탈도 각광받고 있다. 탄다 프리미엄(MX-0004SE)은 승마기 연동 건강관리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케겔운동기능이 가능하고, 앉아만 있어도 운동이 되는 쉽고 편한 유산소 운동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위의 모델들 외에도 정수기, 비데, 디지털피아노 등의 렌탈이 가능하며 사은품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직수형정수기렌탈, 냉온정수기렌탈, 비데렌탈, 안마의자렌탈, 업소용정수기렌탈 계정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정수기와 같은 전통적인 렌탈제품 뿐아니라 새롭게 렌탈가능한 품목이 확대되면서 필요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렌탈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계속 늘고 있다"고 밝혔다. 

렌탈 상담 및 신청 문의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전문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