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다이어트로 유명한 예신다이어트 대전탄방점에서는 시즌맞이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시즌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대전다이어트 고객들에게 효과높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고객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신 다이어트는 특히 만족도 높은 '체온UP 순환관리'를 통해서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체온이 낮을 경우 특히 여성들은 건강을 잃게 될 수 있는데, 변비나 복부비만, 무기력, 어깨결림 등의 원인이 되어 체중이 증가하게 되어 건강에 악순환이 반복하게 된다.

그래서 예신다이어트의‘체온UP 순환관리’를 통해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함을 찾아주고 편안함과 안락함을 찾게되어 1석3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하다면 보면 요요현상이 제일 걱정일 것이다 하지만 ‘체온UP 순환관리’ 프로그램은 요요현상이 거의 없고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첫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기본 상담과 인바디 측정을 무료로 진행하여 부담없이 내방이 가능하며 특히, 감량하고자 하는 목표 체중과 체지방을 면밀히 분석하여 고객과 협의를 통해서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

만일 목표 체중에 미달 될 경우 100% 환불제를 실시한다.

다이어트 코스로는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서 체형별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가장 적합한 코스를 고르면 된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접속하여 이벤트에 참여하여 좋은 혜택을 확인해 볼 것을 권유한다.

대전에서 비만관리를 알아보거나 올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의 신부관리 혹은 웨딩케어, 또는 출산후 산후관리가 필요하다면 예신과 함께 건강한 관리 프로그램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더 자세한 내용은‘예신 DIET&HEALTH’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